기사 메일전송
지티지웰니스, ‘KIMES 2019’ 참가… 피코 레이저 및 개인용 미용기기 신규 론칭
  • 오동욱 편집장
  • 등록 2019-03-14 14:07:00
기사수정

지티지웰니스의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를 설명중인 김태현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14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19)’에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다양한 첨단 미용의료기기 20여가지를 전시한다. 300피코(Pico)초 레이저 피코홀릭(PICOHOLIC), 노니들(NO Neddle) 전자식 약물주입 의료기기인 마하젯(Maha-Z), 허리둘레를 감소에 효과적인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 고주파를 이용한 팔자주름 개선 아모스(Amos) 등이 대표 미용 의료기기 제품이다.

특히 피코홀릭은 최근 1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문신 및 피부 속 색소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의료 레이저다. 피코초 레이저는 1조 분의 1초인 피코초 단위로 레이저를 쏘기 때문에 더 정밀하고 부작용이 적은 치료가 가능하다. 지티지웰니스 피코홀릭은 펄스 폭을 150ps, 350ps, 500ps로 구현하여 전 세계에 출시된 피코초 레이저 중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배우 한예슬을 전문모델로 내세운 개인용 미용기기 또한 대중에게 첫선을 보인다. 신규 론칭한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 2종은 3파장과 2파장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 목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LED제품으로 회사가 자체 특허를 보유 중이다. 또 다른 개인용 미용기기인 전기근육자극요법(EMS)를 이용한 페이스 리프팅 미용기기 더블에프(WF)도 함께 전시 중이다.

이번 공개한 개인용 미용기기는 4월 중 국내 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티지웰니스의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지티지웰니스는 KIMES 2019는 메디컬 미용 의료기기 및 개인용 미용기기의 트렌드와 신제품을 찾아 전 세계에서 다양한 업체와 바이어가 참가하는 만큼 회사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를 결정했다며 해외 바이어와 업체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지티지웰니스는 메디컬 미용 의료기기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 중인 개인용 미용기기 시장에서도 글로벌 선도기업의 위상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IMES 2019’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코엑스 1, 3층 전관이다. 지티지웰니스 부스의 위치는 A425이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gtgwellness.co.kr/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